Home > 행사 및 공연일정 > 행사 및 공연정보

 
   
2012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춘천
글쓴이 : 백령아트센… 날 짜 : 12-08-29 09:23 조회 : 1964
트랙백 주소 : http://www.kwbc.co.kr/common/bbs/tb.php/bo_list/118 

공연명 :  2012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춘천
주최 :  (주)나연기획
공연날짜 :  2012-10-01 ~ 2012-10-01
공연시간 :  15시 / 19시
공연료 :  VIP석 99,000원 / R석 88,000원 / S석 66,000원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옥션 1566-1369
공연문의 :  033-241-5567

세종문화회관 공연, 그 전율을 그대로
 화려한 무대와 심수봉의 전설적인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여운을 남겼던 <2012 THE 심수봉 심포니>. 70인조의 오케스트라에 맞춰 노래하는 합창단의 목소리에 더해진 감미로운 심수봉의 음색은 듣는 이의 가슴을 적시는 따뜻한 봄비처럼 다가갔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다양한 악기와 심수봉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기쁨과 슬픔의 전율을 느끼게 한 환상적인 공연 이었다”며 하나같이 극찬했고, 지난 세월을 떠올리며 눈시울이 붉어진 채 그 자리를 떠나지 못했던 관객들도 있었다.
이번 10월 1일(월요일) 춘천시 백령아트센터에서 열리는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춘천>에서는 세종문화회관 공연의 그 감동과 짜릿한 전율을 그대로 재현한다.   

심수봉 “나의 전성기는 지금이다.”
 심수봉은 년초 KBS 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출연하여 그녀의 노래인생과 삶에 우여곡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이 날 <승승장구 심수봉편>은 SBS TV <강심장>을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아직 대중들이 그녀에게 무수한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MBC에서 방영되었던 <특집 심수봉 여수 공연>때에도 KBS TV <유희열에 스케치북>을 제치고 시청률 1위를 차지. 이렇게 그녀가 떴다 하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기록 때문에 현재 심수봉은 방송섭외 1순위로 손꼽히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국내 최초 ‘싱어송라이터’라는 타이틀처럼 그녀는 노래에 자신이 경험했던 상황을 가사로, 그 감정을 멜로디로 승화시킨다. 이 날 방송에서는 ‘비나리’에 얽힌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고, 그 사연을 알고 ‘비나리’를 새롭게 들은 MC들은 그녀의 감정에 동화되어 이내 노래 속에 빠져들었다. 실제로 한 네티즌은 ‘심수봉의 노래는 오버하지도 내지르지도 않는데 이상하게 그녀의 떨리는 목소리만 들어도 눈물이 난다’며 자신의 블로그에 감동어린 글을 작성하기도 했다.

2012년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 서울 63빌딩 디너쇼, 부산, 전주, 광주 등등 전국 투어 콘서트 중 음악을 사랑하는 호반의 도시 춘천시민들과 한가위 즐거움을 같이 하고파 추석명절에 맞춰 백령아트센터를 대관했다 . 사실 중년의 나이에 매년 전국 콘서트와 디너쇼를 병행하는 가수는 드물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 나오는 특유의 에너지는 곧 그녀의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해석된다. “나의 전성기는 지금이다.”라는 그녀의 말처럼 현재 그녀는 자신을 기다려준 대중들에게 보답하기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새로운 시도를 감행한다. 언제나 대중 앞에서 노래 부르는 것에 목말라했던 가수, 그리고 그녀가 노래 부르는 것을 갈망했던 관객이 만나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최고의 무대, 바로 <THE 심수봉 심포니>에서만 누릴 수 있다.

한가위 추석명절을 맞아 선사하는 명품공연,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
 이번 콘서트는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라는 심수봉의 이름을 건 브랜드 공연답게 다채로운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전곡 오케스트라 편곡’은 작은 무대에 국한 되었던 기존 공연에서는 볼 수 없었던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만의 차별화된 구성이다.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그 때 그 사람>, <사랑 밖에 난 몰라>, <백만 송이 장미>, <미워요>, <여자이니까> 등 수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녀의 히트곡들이 트로트, 째즈, 포크, 국악 그리고 관객들의 눈물을 훔치게 할 짙은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재 편곡된다. 심수봉 전속 오케스트라가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화려함과 장엄함이 함께하는 놀라운 무대로 그동안 심수봉의 목소리를 열망하던 팬들에게 감동을 뛰어넘은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할 것이다.
콘서트에도 명품이 존재한다. 우리 부모님에게 항상 최고의 것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자녀들의 마음처럼 심수봉 그녀의 효성이 담긴 공연,정성스런 무대, 그녀의 애절하면서 한편 삼싸안아주느 듯한 묘한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진 명품 공연을 선사할 것이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특별히 기획되는 이번 <THE 심수봉 심포니 콘서트-춘천>은 10월1일 단 하루, 오후3시, 오후 7시2회 진행된다.